신아속보
탐앤탐스, 필리핀 두마게티점 오픈… 해외 진출 박차
탐앤탐스, 필리핀 두마게티점 오픈… 해외 진출 박차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6.2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마게티 지역 특성 살린 서비스 마케팅
일로일 지역에도 매장 오픈 계획
필리핀 7호점 '탐앤탐스 두마게티' 매장 모습. (사진=탐앤탐스 제공)
필리핀 7호점 '탐앤탐스 두마게티' 매장 모습.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필리핀 네그로스 섬 남동쪽에 위치한 두마게티에 ‘탐앤탐스 두마게티(TOM N TOMS DUMAGUETE)’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두마게티는 산호와 열대어 등 희귀 생물자원을 보유한 해양보호구역으로 전 세계 다이버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 

탐앤탐스는 두마게티 도시 특성을 살려 탐앤탐스 매장 서비스를 접목시켰다. 늦은 시간에도 여유를 즐기는 휴양 도시인만큼 두마게티에서 유일하게 24시간 매장을 운영하고 현지인과 해외 관광객을 위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여럿이 함께 즐기는 해양스포츠에서 착안해 3인 이상의 고객을 위한 넓은 좌석을 배치했다.

탐앤탐스 대표 메뉴도 즐길 수 있다. 프레즐과 허니버터브레드, 또띠아 피자 등이 있다. 또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바를 설치한 것도 색다른 볼거리다. 아열대성 기후를 가진 지역인만큼 커피 외에도 스무디와 탐앤치노 등 얼음이 블렌딩된 달콤한 음료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필리핀 바콜로드 시티를 시작으로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이번에 문을 연 두마게티까지 필리핀 곳곳에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조만간 일로일로 지역에도 필리핀 8호점이 오픈할 예정으로 탐앤탐스만의 특화된 메뉴를 앞세워 계속해서 필리핀 전역에 한국의 커피 문화를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필리핀을 비롯해 미국·태국·몽골·중국 등 총 10개국 8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달에는 미국 LA한인타운에 탐앤탐스 세라로(SERRARO)점을 오픈하고 오는 7월에는 텍사스주에 새롭게 진출해 탐앤탐스 댈러스(DALLAS)점이 문을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