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김태리 디저트' 17만개 판매...출시 한달만
투썸플레이스 '김태리 디저트' 17만개 판매...출시 한달만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6.18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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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투섬플레이스 제공)
(사진=투섬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김태리를 내세운 TV광고와 함께 출시한 ‘크렘슈’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만에 17만개를 돌파했다.

18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크렘슈(Crème Choux)는 달콤한 크림으로 안을 채운 슈 위에 하얀색 머랭을 올린 디저트다. 스위스 설산(雪山)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외형과 차갑게 냉장보관 후 제공해 초여름 시원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 취향을 공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크렘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로 추천하는 ‘더블브루’도 최근 더위에 아이스(Iced)로 주문하는 고객이 80%가 넘으며 콜드브루와 여름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블브루는 에스프레소에 콜드브루를 더한 균형감 있고 깔끔한 뒷맛으로 특히 여성고객들의 주문비율이 높다.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한 더블브루 전용 슬리브를 끼워 제공하는 점도 색다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와 디저트를 같이 즐기는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 문화 확산을 위해 크렘슈&더블브루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배우 김태리도 반한 이번 제품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