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고객센터 개편… 상담의 품질을 높인다
여기어때, 고객센터 개편… 상담의 품질을 높인다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6.18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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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위드이노베이션)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에서 고객 상담 서비스 원칙 선포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여기어때는 100명 규모의 전문 상담사와 함께 '고객 행복을 위한 우리의 약속'을 선포하며 5가지 원칙인 정확, 신속, 해결, 공감, 만족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여기어때는 고객센터는 고객행복센터로 상담사는 해피니스로 명칭을 변경했다.

그리고 항상 미소로 고객을 대하자는 의미를 담아 '해피니스' 전원에게 거울을 선물했다. 상담사 모니터 및 사내 곳곳에는 서비스 원칙, 3대 인사, 상황별 언어 표현, 인사말도 부착했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장은 "해피니스는 고객과 가장 최전선에서 소통하는 우리의 얼굴이다"며 "상담 원칙 선포와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행복'을 지향점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