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65세 이상 경로고객 등 'IT 취약계층 대상'
SRT(수서발고속철도) 운영사 SR이 오는 19일부터 '승차권 전화발권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승차권 전화발권 서비스는 SR회원 중 만 65세 이상 경로고객과 1~3급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IT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이용 희망고객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SR 고객센터 전화 1800-1472를 통해 승차권 구매 및 환불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승호 SR 사장은 "국민 누구나 편리하게 고속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SRT 서비스의 공공성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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