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초청 글램핑 이벤트
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초청 글램핑 이벤트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6.1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현대차)
(자료=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오는 7월 중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EAR-O Tour는 현대자동차에서 지난 2016년부터 시행중인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으로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H:EAR-O Tour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 간의 단합을 확인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와 바비큐 파티, 여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낭만 음악회 등으로 구성됐다.

H:EAR-O Tour는 내달 14~15일 충남 공주 파크오브드림에서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5 가족이 선정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H:EAR-O Tour는 중형 상용차 고객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과 소통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