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문] 원창묵 강원 원주시장 당선인
[당선소감문] 원창묵 강원 원주시장 당선인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8.06.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원주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으로 제 7대 민선 원주시장에 당선됐습니다. 저에게 많은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 원창묵은 시민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과 선택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시작한 많은 일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라는 35만 시민여러분의 명령으로 알고, 시작할 때의 마음 그대로 시민이 행복한 원주시를 만들기 위해 민생행정을 펼쳐나가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시민여러분 앞에 약속드린 대로 집권여당의 3선 시장으로서 강력한 추진력으로 일자리 넘치는 수도권 경제도시, 천만 관광객이 찾는 문화관광 제일도시, 아름답고 푸른 공원도시, 더불어 잘 사는 건강한 복지도시 등 더욱 발전된 원주시를 만들어 가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지역이 고르게 발전할 수 있도록 균형을 맞추는 일도 중요합니다. 도시재생을 통해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고, 북동부권의 경제, 문화 인프라를 확충하고, 도심과 농촌이 더불어 잘사는 원주를 만들겠습니다.

세대별, 계층별로 세심하고 촘촘한 복지정책을 펼치겠습니다. 어르신과 사회적 약자를 보살피는 일에도 적극 나서겠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원주시민 여러분,

저는 이번 선거를 통해 원주시 최초로 비관료 출신 3선 시장이 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으로부터 부여받은 막중한 책임감과 소명감을 늘 기억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에 어긋나지 않게 진심을 다해 열심히 일하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원주시민 모두의 자랑이 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원주시를 위한 핵심 사업들을 완벽히 마무리하겠습니다. 원주시민의 삶의 질과 원주시의 가치를 더욱 키우겠습니다. 원주시민으로 원주시에 살아가는 것이 자랑이 되도록 시민의 자부심을 높이겠습니다. 저의 신명을 바쳐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