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8월 25일 개최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8월 25일 개최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8.06.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환·자우림 등 국내 레전드 뮤지션 참여
(사진=아이쿱생협)
(사진=아이쿱생협)

전남 대표 페스티벌 ‘2018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뜨거운 여름밤의 시원한 탈출의 문을 열 준비를 마쳤다. 오는 8월 25일, 전남 구례자연드림파크가 그 무대다.

구례자연드림파크는 올해로 4주년을 맞은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개최 소식과 함께 이승환, 자우림, 로맨틱펀치, 안녕바다, 정흠밴드, 라이브유빈, 오리엔탈쇼커스, 406호프로젝트 등 8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내 안의 즐거움(樂:Rock)을 찾아 떠나는 탐험’을 컨셉으로 한 ‘2018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을 헤드라이너로 선정했다. ‘공연의 신’으로 불리는 이승환은 시원한 샤우팅과 그만의 독특한 무대 연출로 압도적인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자우림은 독보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오랫동안 사랑받은 대표 아티스트다. 최근 JTBC '비긴어게인2‘에서 완벽한 버스킹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영혼의 울림을 전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어떤 매력을 꺼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 거침없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로맨틱펀치, ‘별빛이 내린다’로 국민 BGM을 탄생시킨 안녕바다, 여름을 시원하게 가르는 가창력의 정흠밴드, 통통 튀는 패기의 라이브유빈, 발랄한 에너지 오리엔탈쇼커스, 독보적 음색 ‘406호프로젝트’ 가 무대를 장악한다.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만든 친환경 먹거리도 별미다. ‘속까지 진짜’ 자연드림 브랜드 상품을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비어락 수제맥주와 화학물질 걱정없는 압착유채유로 튀긴 치킨, 우리밀 핫도그 등 풍족한 먹거리로 흥을 돋울 예정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드림 놀이터’와 구례자연드림파크 곳곳을 탐험하는 ‘자연드림 탐험가’, 인상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구례자연드림파크 입주기업체협의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락페스티벌 티켓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얼리버드가 2만7000원‧1500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