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문] 김성기 가평군수 당선인
[당선소감문] 김성기 가평군수 당선인
  • 이상남 기자
  • 승인 2018.06.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성기 가평군수 당선인 선거사무소)
(사진=김성기 가평군수 당선인 선거사무소)

존경하고 사랑하는 가평군민여러분!

그동안 열기 넘치는 유세장에서, 상가에서, 논과 밭에서 저에게 힘이 되어 주시고 응원해주신 군민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가평군을 하나로 통합하고 군민여러분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미래를 열어드리겠습니다.

지난 선거에서 누구를 지지했든, 이제 마음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지방정부 가평군의 군정의 성공을 위해 함께 추진해나가겠습니다.

저는 민선 제5,6기 군수직을 수행하면서 지난 5년 동안, 말보다 실천을 통하여, 가평군 발전을 위해 몸 사리지 않고 뛰었습니다. 이번 선거운동도, 부풀리거나 튀는 공약보다는 진정성 있는 정책을 발굴하고, 가능성 있는 공약사업을 선정하였습니다.

선거기간동안 6개 읍면, 126개 리, 두루 다니면서, 군민들이 진심으로 바라는 군정을 모두 파악하게 되었으며, 또한 군수에 대한 군민들의 눈높이를 정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 군민들께서 부여해 주신 숙제들을 정리하고, 앞으로 4년 동안 추진해야 할 군정시책을 준비하여 뚝심을 가지고 추진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추진한 사업들을 잘 마무리 하고, 군민들과 약속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되면 가평군은 많은 발전이 올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동안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격려를 바탕으로 중단없는 명품 가평군을 만들어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