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합시다"… 스타들도 투표 인증샷 행렬
"투표합시다"… 스타들도 투표 인증샷 행렬
  • 고아라 기자
  • 승인 2018.06.1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현과 효연, 솔비, 고아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 각 SNS 캡처)
서현과 효연, 솔비, 고아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 각 SNS 캡처)

제7회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인 13일 스타들은 SNS에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소녀시대 서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13 지방선거 투표 완료.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하얀색 모자를 눌러쓰고, 청담동 주민센터라고 적혀 있는 안내판 앞에서 손등에 찍은 투표 도장을 잘 보이게 들어 투표를 완료했다는 사실을 인증했다.

같은 그룹인 효연도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가족 투표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및 가족들의 손등에 찍힌 투표 도장이 담긴 사진을 각각 게재했다.

걸그룹 레이보우 출신 지숙도 "새벽 공기와 함께 투표 완료! 오늘 꼭! 소중한 우리들의 권리 멋지게 행사하자고요"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가수 솔비도 "투표 하셨어요? 유권자의 아름다운 권리, 소중한 한 표 행사"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그룹 인피니트 성열도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새 나라의 어린이"라는 글과 함께 검은 옷 차림으로 투표소를 찾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남겼다.

배우들도 투표 인증샷 릴레이에 동참했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열혈 판사 박차오름 역으로 활약 중인 고아라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완료 #도장 #꾸욱'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아라는 손등에 찍은 투표 도장을 보여주며 셀카를 찍고 있다.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정은도 자신의  SNS에 "우리 신랑은 아무리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투표! 메롱"이라는 글과 함께 선글라스를 낀 채 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최근 출산 후 30kg 감량에 성공한 뮤지컬 배우 홍지민도 "투표하고 연습실로 고고"라며 "아름다운 당신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남편 도성수씨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방송인 허지웅도 "그릇되고 부패한 과거의 유령들을 청산하는 작업은 정부만의 몫이 아닙니다. 오늘은 시민이 직접 청산하는 날입니다. 투표합시다"란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한편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 투표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1만4134개 투표소에서 실시된다.  

[신아일보] 고아라 기자 ar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