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후보 “포항 미래 100년을 시민과 함께 해내겠다”
이강덕 후보 “포항 미래 100년을 시민과 함께 해내겠다”
  • 배달형 기자
  • 승인 2018.06.1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라졌던 민심을 추스르는데 앞장서겠다”
자유한국당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가 12일 흥해 시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있다(사진=배달형 기자)
자유한국당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가 12일 흥해 시장에서 지지를 호소하고있다(사진=배달형 기자)

자유한국당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 후보는 12일 죽도시장에서 마지막 유세를 끝으로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 지지호소와 더불어 소회를 밝혔다.

이 후보는 “선거기간 동안 많은 시민들을 만나고 생생한 민생현장의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다”며 “13일 시민들의 선택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4년간 민생현장을 발로 뛰면서 늘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뜻과 목소리를 듣고 이를 시정에 반영코자 무던히도 노력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추진해온 현안사업들의 연속성과 지속적인 추진을 통한 포항의 더 큰 도약을 위해서는 힘 있는 리더십을 가진 검증된 재선 포항시장이 필요하며 풍부한 시정경험과 도시경영 노하우로 포항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환동해 물류 중심의 위대한 포항을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이번 선거는 각 후보들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시민들의 힘과 역량을 키우고 나아가 지역 사회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는 기반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이제는 이전투구와 반목으로 갈라졌던 민심을 추스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제는 선거보다 더 치열한 삶의 현장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땀 흘려야할 시기”라며 “지난 4년 동안 시민과 함께 해냈다는 자부심이 있는 만큼 앞으로 희망찬 포항의 미래 100년을 시민여러분과 함께 해내겠다”고 덧붙였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