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엑스에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 오픈
코카콜라, 코엑스에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 오픈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6.1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을 서울 코엑스 동편광장 팬파크빌리지에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월드컵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행사장은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15일부터 예선전이 펼쳐지는 28일까지 운영된다.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 모델들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이 설치된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들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4년 만에 찾아온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인 만큼, 코카-콜라와 함께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경험하며 월드컵의 매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가장 오래된 월드컵 후원사 중 하나로 지난 1930년 제1회 우루과이 월드컵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