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출시
  • 장유리 기자
  • 승인 2018.06.1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사진=리더스코스메틱)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단하게 피부 집중 보습케어가 가능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수분, 보습 성분이 98%이상 함유된 고수분 제형으로 하루 한 병씩 7일 간 사용하는 7-DAYS 수분 집중 프로그램이다. 총 7개의 앰플로 구성됐으며,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앰플 하나로도 충분한 스킨 케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어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이번 앰플에 함유된 아미노산 콤플렉스는 기존 리더스 제품 대비 수분 및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저분자와 고분자, 2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피부 속 구석구석 수분을 채우고,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사용 방법은 앰플 상단부과 하단부를 분리시켜 적당량을 취한 후, 얼굴 전체에 흡수시키면 된다. 특히, 분리시킨 상단부를 뚜껑처럼 사용할 수 있어 사용하고 남은 앰플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물처럼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는 물론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외선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시작은 수분 관리에 있는 만큼 수분 및 보습 케어에 대한 솔루션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무겁고 끈적한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1병만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어 보다 가볍고 간편하게 여름철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체 피부 과학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다. 피부 고민 초기 진정 솔루션인 ‘AC S.O.S. Kit’를 시작으로 리더스 솔루션을 제시하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아일보] 장유리 기자 jyuri2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