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용평리조트와 마케팅 MOU 체결
KT스카이라이프, 용평리조트와 마케팅 MOU 체결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6.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 용평리조트 사업협력 MOU 체결사진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용평리조트 사업협력 MOU 체결사진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8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용평리조트와 마케팅 및 부가산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와 신달순 용평리조트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상호 협력·교류를 통해 미디어와 레저문화 기업 간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사업부분 시장개척 및 확대를 위하여 양사의 상품과 서비스 협력으로 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KT스카이라이프의 신규 OTT 서비스(텔레비)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방송환경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상호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시청률 전수조사 방식의 광고 시스템 'ARA'를 통해 용평리조트의 시즌별, 지역별 맞춤 광고를 제공하고, 레저 관련 PP(Program-Provider)와의 미디어 마케팅 협력도 추진할 계획이다.

신달순 용평리조트 대표이사는 "용평리조트와 KT스카이라이프는 각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서 이번 MOU를 통해 획기적인 융합 비즈니스의 선례를 만들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까지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상품 공동 홍보와 제휴 콘텐츠 개발, 커머스 등 양사 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이 기대된다"며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새로운 부가사업을 통해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사업 협력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