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톰보이, 신발부터 가방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 '눈길'
스튜디오톰보이, 신발부터 가방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 '눈길'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6.0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센톨로지, 훈보 협업 제품. (사진=스튜디오톰보이 제공)
JD센톨로지, 훈보 협업 제품. (사진=스튜디오톰보이 제공)

여성패션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한 티셔츠와 가방 등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스트 박형준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JD센톨로지와 협업한 레터링 티셔츠를 출시한다. JD센톨로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실내 방향제인 가드니아(GARDENIA), 르허브(L’HERBE)등 제품 이름을 티셔츠에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가죽공방 훈보(HUNBO)와 협업해 만든 스퀘어 토트백도 선보인다. 흰색에 스티치 장식이 특징이다.  

지난해 첫 협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주얼리, 슈즈 브랜드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타니 바이 미네타니와 협업해 이번 시즌에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뱅글, 링, 이어링을 내놨다.

니트 슈즈 브랜드 노도(Nodo)와의 협업을 통해서는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 발목 스트랩이 돋보이는 니트 슈즈를 비롯해 레터링 디자인 클러치도 출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관계자는 "최근 많은 패션 브랜드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고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협업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 협업 컬렉션은 각 분야의 강점을 지닌 브랜드와 스튜디오 톰보이 고유의 정체성이 어우러져 새로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멀티 협업 컬렉션은 전국 매장 또는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