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은 자사의 모바일 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AXA Talk'와 'My AXA' 기능을 신설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AXA는 모바일 웹과 앱의 사용자 특성을 고려하여 각 채널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XA손해보험은 자사의 모바일 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AXA Talk'와 'My AXA' 기능을 신설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AXA는 모바일 웹과 앱의 사용자 특성을 고려하여 각 채널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