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Sh수협은행, 제17회 썸머페스티벌 참가 가족 모집
Sh수협은행, 제17회 썸머페스티벌 참가 가족 모집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8.06.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이 다음달 20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하는 ‘제17회 Sh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에 참가할 고객가족을 모집한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철 도시민들을 어촌으로 초대해 다양한 어촌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름다운 우리바다와 어촌을 홍보하고 도시와 어촌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한 도어상생(都漁相生)행사다.

충남 보령시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Sh수협은행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사랑海 썸머페스티벌 홈페이지(www.lovesummer.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2박 3일씩 총 4회차(회차별 90가족)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모두 360가족이 참여하게 되며, 사전 이벤트 프로모션 응모가족(150가족)를 제외한 210가족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6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참가가족에게는 숙박, 맨손 물고기잡기, 수산물 시식회, 가족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이제 도시민과 어촌지역 주민들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으로 명실공히 자리매김했다”며 ”다양한 가족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참가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어촌지역에는 침체된 경기 활성화를 지원해 도시와 어촌이 함께 상생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