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설교 스테디셀러 박옥수 목사 '창세기강해' 출간
방송 설교 스테디셀러 박옥수 목사 '창세기강해' 출간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8.05.3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진욱 기자)
(사진=김진욱 기자)

국제청소년연합(IYF)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가 지난 30일 대구 엑스코에서 ‘창세기강해’ 출판기념회 및 저자사인회 가졌다.

출판기념회는 국제청소년연합 전국 각 지역 대표지부장과 신도·시민이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박옥수 목사의 '창세기강해'는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성경. 성경 신구약 66권 중 첫 번째 책인 ‘창세기’를 1장부터 50장까지 깊이 있게 설명해주는 책이다.

'창세기강해'는 총 6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창세기 1장에서 11장까지 나타난 영적인 세계를 쉽게 풀어낸 제1권 ‘노아는 의인이요’를 비롯해, 제2권 ‘아브라함과 함께 받는 복’(12~19장), 제3권 ‘하나님이 친히 준비하시리라’(20~28장), 제4권 ‘일어나 벧엘로 올라가자’(29~36장), 제5권 ‘내 집을 치리하라’(37~41장), 제6권 ‘요셉이 울었더라’(42~50장)는 창세기 전체에 나타난 영적인 세계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저자 박옥수 목사는 “창세기에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마음에 들어와 자리를 잡으면 그것은 곧 창세기에 있는 하나님이 우리 안에 들어오신 것”이라며 “그때부터 하나님이 우리를 이끄시기에 우리는 복되고 영광스러운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창세기강해를 읽는 독자 한 사람 한 사람이 하나님의 세계를 발견해, 자신의 생각이 어떠하든지 하나님과 마음을 같이하게 되길 바란다. 하나님의 마음이 우리 안에 들어와서 우리 생각을 몰아내고 우리를 이끌어가는 복된 삶이 이뤄진다면, 삶 속에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것을 맛볼 줄 믿는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