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공간 활용 강점… '강서구청 넥스트 파크뷰' 눈길
다양한 공간 활용 강점… '강서구청 넥스트 파크뷰' 눈길
  • 장유리 기자
  • 승인 2018.05.31 11: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대 복층구조, 쾌적하고 높은 공간 활용도 선봬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조감도.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조감도.

최근 1인가구의 증가 속에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복층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30년 1인 가구 비중은 25%로 소형 오피스텔의 주가가 올라가고 있다. 그 중 소형면적의 복층 오피스텔은 높은 공간 활용도와 쾌적함, 개방감을 제공해 1인가구 수요자들에게 눈길을 모으고 있다. 기존의 단층 오피스텔의 상대적으로 낮은 천정고와 제한적인 공간 활용의 단점을 보완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복층의 큰 창문은 집안 분위기를 밝혀 쾌적함 뿐만 아니라 환기 및 채광도 우수하며 층간소음 문제해결도 된다. 복층은 침실, 서재, 창고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독립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임대시장에서도 단층보다 전‧월세가가 더 높아 투자자들이 선호한다.

이처럼 복층 오피스텔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가 분양에 나서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전 세대가 복층구조로 특화설계를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대 풀퍼니시드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풍부한 개발호재와 생활인프라, 더블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110번지에 위치하며 지하4층~지상16층 규모로 전용 15~24㎡, 총 252실로 구성된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전 세대 복층형 구조로 높은 천정고를 도입해 기존 소형오피스텔과 다른 개방감과 쾌적함, 우수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풀퍼니시드시스템을 제공해 각종 가전제품, 가구들을 빌트인으로 완비했다. 1인 가구에게 주거용품 구매 부담을 덜고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해 편의를 보장했다. 또 홈오토메이션과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LED조명과 신재생에너지 등을 활용해 전력소비와 관리비를 효율적으로 절감시키며, 쾌적하고 편리한 옥상하늘공원도 제공된다.

단지 바로 앞에 서부광역철도선인 강서구청역이 예정되어 있어 수도권으로의 수월한 이동이 기대된다. 또한 도보 5~10분 거리에 9호선 가양역과 등촌역이 위치해 30분이면 강남 접근이 가능하다. 공항로와 인천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해 인천지역으로의 접근도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아울러 LG화학과 코오롱, 이랜드, 에쓰오일 등 100여 개의 기업이 입주예정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특히 LG사이언스 파크는 LG의 여러 계열사가 모인 융복합 R&D 단지로 연구시설만 16개가 들어선다. 

또한 종합전시관 SETEC도 이전 논의 중으로 향후 유동인구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는 강서구청, 강서경찰서 등 다수의 공무원이 근무하는 관공서뿐 아니라 김포공항이 위치하여, 투자자는 공실걱정이 없으며, 입주자는 직주근접이라는 매력을 갖췄다.

우수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단지는 강서구의 중심지 강서구청 앞에 위치해 편리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도 인접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 우장산이 위치해 입주민들이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산책과 운동을 할 수 있다. 차로 10분 거리엔 난지한강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월드컵공원이 위치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한편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3-8 M하이마루 1층에 마련되어 있다.

[신아일보] 장유리 기자 jyuri2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