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 신작 '이카루스M' 사전예약 실시
위메이드 모바일 신작 '이카루스M' 사전예약 실시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5.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탑승형 펫·3만골드 제공
이카루스M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이카루스M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PC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이카루스M은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구현했다. 특히 콘솔게임에 버금가는 '전투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재미도 추가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펠로우 '러블리 포요(탑승형 펫)'을 지급하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예약 시 게임머니 3만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 50만명, 100만명, 200만명을 달성하면 '물약', '워프 및 부활 주문서', '레드엘룬'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한정판 펠로우 '롤리팝 데비(전투형 펫)'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정통 MMORPG의 명맥을 이을 이카루스M이 정식 서비스를 위해 포문을 열었다"며 "화끈한 액션과 지상, 공중을 아우르는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