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그룹, 국군 훈련병 후원 초코파이 전달식 개최
오리온그룹, 국군 훈련병 후원 초코파이 전달식 개최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5.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그룹은 국방부와 맺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국군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특별 초코파이 11만 세트를 후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날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훈련소에서 국방부와 ‘국군 훈련병 오리온 초코파이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와 구재서 육군훈련소장, 이남우 국방부 인사복지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에서 올해 말까지 육군훈련소 및 해군, 공군, 해병대 신병 교육대에 입소하는 훈련병을 위해 국군을 응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초코파이 패키지 총 11만 세트를 전달키로 했다. 

국방부는 훈련병들이 동기들과 함께 전우애를 나누고, 훈련기간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훈련소 퇴소 전날 함께하는 ‘환송의 밤’에 오리온 초코파이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오리온은 향후 10년간 매해 군에 입대하는 훈련병들과 군 주요 행사 지원장병 및 참석자들에게 국군 응원문구가 새겨진 특별 과자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그룹 신입사원 공채시 전역 예정 장교 채용도 협력하며 전역(예정) 장병의 구직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훈련병들이 정예 국군으로 거듭나 군생활을 건강하게 잘 마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초코파이를 후원하게 됐다”며 “국토수호에 여념 없는 국군 장병들의 동반자로서 오리온의 정(情) 문화를 실천하는 실질적 지원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