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의 '딜라이브 플러스'가 올해 4월말 기준 누적 판매 20만대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016년 선보인 OTT박스를 선보인 딜라이브는 첫해 1만3000대를 시작으로 지난해 12월 15만대, 올해 4월 20만대를 넘어섰다. 지난해 말 기준 161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매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2만여편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OTT박스 구매자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판매대수가 도약기에 접어든 만큼 OTT서비스 리딩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딜라이브는 올 하반기에 UHD급 OTT박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와 OTT박스의 연동 등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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