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세대공감 캠페인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대공감 캠페인은 세대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자녀세대부터 부모세대까지 서로 다른 세대가 글쓰기를 통해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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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세대공감 캠페인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대공감 캠페인은 세대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자녀세대부터 부모세대까지 서로 다른 세대가 글쓰기를 통해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