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청소년지원센터, ‘찾아가는 이동상담’ 실시
양주청소년지원센터, ‘찾아가는 이동상담’ 실시
  • 김명호 기자
  • 승인 2018.05.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사진=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경기도 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24일 회천3동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찾아가는 이동상담’과 꿈드림 ‘카멜리아 밴드’의 버스킹 공연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찾아가는 이동상담’은 학교 밖 청소년 발굴과 지원 사업 안내를 위해 추진 중으로 매월 둘째, 넷째주 목요일 청소년들이 많이 찾는 덕정동 봉우공원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 등에서 실시하고 있다.

이날 상담과 함께 진행한 꿈드림 ‘카멜리아’ 버스킹 공연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과 나눔 실천을 위한 ‘나눔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밴드 구성원들인 꿈드림 청소년들은 ‘카멜리아’의 어원인 동백나무의 꽃말인 ‘매력’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개성 있는 음악으로 풀어낸다.

‘카멜리아’ 밴드는 오는 31일 의정부시 행복로 시민광장, 다음달 6일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공연을 가진다.

밴드는 공연을 통해 모금한 수익금을 양주 남면에 위치한 ‘실로암 노인전문병원’에 전달, 시각 장애인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한다.

센터 관계자는 “청소년 문화 환경이 부족한 지역에 꿈드림 버스킹 공연이 활기를 불어넣고, 건강한 나눔과 실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