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필수품, 차량용 냉장고 '케이쿨' 출시
나들이 필수품, 차량용 냉장고 '케이쿨'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5.2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바롬)
(사진=더바롬)

봄에서 여름으로 지나가며 나들이객이 늘고 있지만 큰 일교차에 음식물이나 음료 관리가 어렵다.

25일 더바롬은 “차량용 냉동냉장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장거리 운전자를 비롯한 캠핑과 나들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차량용 냉동냉장고인 ‘케이쿨(K.COOL)’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자동차 내 시거잭을 연결해 사용하는 차량용 냉동냉장고 케이쿨은 일반 아이스박스와 달리 냉매나 얼음 등을 보충할 필요가 없다. 또 전원 어댑터가 있어 차량에서뿐만 아니라 캠핑장과 실내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쿨은 기존 제품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2칸으로 분리돼 있다. 냉장과 냉동으로 구분할 수 있고 사용자의 편리함을 위해 칸별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리모트 콘트롤이 있어 운전석에서 냉장냉동고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고 현재온도도 체크가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이 좋고 방수기능과 넓은 내부공간이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손잡이와 높은 출력으로 보온력도 뛰어나다. 12V와 24V 겸용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보온력을 위해 커버의 잠금장치가 구현돼 있다.

더바롬 김정호 대표는 "케이쿨은 기존 시판되던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해 출시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매주 높다"며 "레저용, 낚시용, 캠핑용으로 전천후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케이쿨은 더바롬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바롬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패널, 아틀란틱 컨벡터, 전기 온수기, 스탠드형 히터, 원적외선 난방기 등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국내 전기난방기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