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LGU+, ’무장애 고객센터‘ 구축 업무협약
여기어때‧LGU+, ’무장애 고객센터‘ 구축 업무협약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5.25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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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강남 위드이노베이션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왼쪽부터)심정두 본부장과 김상무 LGU+ 기업영업담당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여기어때)
​서울 강남 위드이노베이션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왼쪽부터)심정두 본부장과 김상무 LGU+ 기업영업담당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여기어때)

국내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LGU+와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여기어때 고객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LGU+의 기술로 콜교환기서버(IP-PBX) 2중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볼륨 확대와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등 주요 콜센터 기능이 강화된다.

또 고객센터는 운영 상담번호도 간소화했다. 고객과 제휴점주 각각을 위한 전용번호로 개편된다.

ARS 상담원 연결은 한 단계로 줄였다. 녹취 파일 백업을 위한 서버 용량을 증설해 내달 말 완료된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 본부장은 "처음부터 고객 관점에서 설계해 고객센터 고도화 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수준 높은 고객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