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예은, 강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반전 넘치는 일상까지 깜짝 공개
핫펠트 예은, 강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반전 넘치는 일상까지 깜짝 공개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05.21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은은 21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처음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알려졌다. 선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원더걸스 해체 이후 핫펠트(HA:TFELT)라는 예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예은의 반전 넘치는 일상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예은은 지금까지 비행소녀에 없던 강력한 캐릭터로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예은은 “안녕하세요. 전 원더걸스 현 핫펠트 예은 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넨 뒤, “이제껏 내 삶을 공개해 본 적이 없어서, 조금 부담이 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제 막 내 삶을 꾸려가는 과정에 있다”면서 “이전까지는 원더걸스로의 삶을 살았기 때문에, 내가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할 겨를이 별로 없었다. 나도 잘 모르는 나를 누군가에게 보여준다니, 솔직히 만감이 교차한다”고 털어놨다.

그도 그럴 것이,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예은은 어느 덧 데뷔 12년차의 뮤지션. 이에 예은은 “원더걸스에서도 언니 쪽에 속했었고, JYP에서도 박진영 피디님 바로 다음으로 나이 서열 1위였다. 하지만 요즘 핫펠트로 신인 같은 마음으로 살고 있다”며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삶에 대한 도전 정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공개된 영상 속 예은은 빨간 스포츠카를 타고 터프한 질주 본능을 한껏 드러내며 도심 속 짜릿한 레이싱 쾌감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가수 핫펠트’만의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섹시함과 카리스마 한 가득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더불어 ‘가수 핫펠트’의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평범한 서른 살 여자사람 예은의 솔직 털털한 리얼 라이프도 12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한다. 방송은 21일 오후 11시.

 [신아일보] 진용훈 기자 yhj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