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 100% 국내산 ‘유가네 직화 무뼈 닭발’ 판매
바이올푸드, 100% 국내산 ‘유가네 직화 무뼈 닭발’ 판매
  • 박고은 기자
  • 승인 2018.05.2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이올푸드
사진=바이올푸드

㈜바이올푸드가 100% 국내산 닭발만을 재료로 해 선보인 ‘유가네 직화 무뼈 닭발’ 이 지난3월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를 보이고 있다.

‘유가네 직화 무뼈 닭발’은 바쁜 일상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술안주 콘셉트로 론칭된 제품으로, 참숯향 그대로 잡아낸 국내산 무뼈 닭발만을 180g씩 담아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2~3분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 식품이다. 

㈜바이올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콜라겐이 풍부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닭발이 최근 인기를 끌면서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해 수입산 닭발 대비 높은 비용 등으로 국내산 닭발의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유가네의 경우 예전보다 높아진 고객의 먹거리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일일이 수작업으로만 손질한 100% 국내산 무뼈 닭발 사용을 고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유가네 직화 무뼈 닭발은 국내산 닭발을 엄선해 캡사이신 없이 고춧가루로만 맛을 내고 깔끔한 매운맛과 참나무 훈연으로 숯불향까지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번거로운 조리나 따로 재료를 준비하지 않고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에 간단하게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편리함으로 혼술, 혼밥족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직화로 바로 구운 닭발의 참맛을 즐길 수 있다”면서 “다가오는 6월에는 유가네 직화 무뼈 닭발 출시 100일을 맞아 많은 고객이 찾을 수 있도록 대규모 할인 및 증정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가네 직화 무뼈 닭발은 11번가, 티켓몬스터, 홈앤쇼핑 등 모든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