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방송 일정 어디서 봐?"… CMB 선거방송 웹사이트 구축
"선거방송 일정 어디서 봐?"… CMB 선거방송 웹사이트 구축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5.1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B 선거방송 웹사이트 캡쳐 화면 (사진=CMB)
CMB 선거방송 웹사이트 캡쳐 화면 (사진=CMB)

케이블방송 CMB가 내달 13일 실시되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방송 웹사이트를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는 CMB대전방송 홈페이지 팝업창과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CMB선거방송 일정과 방송연설 예약, 방송연설 편성표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MB선거방송 일정에는 정당정책 토론회를 비롯해 광역단체장 후보자 초청 대담, 후보자 초청 토론회, 방송연설에 대한 일정과 방송날짜, 출연자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CMB 방송연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후보자는 CMB선거방송 웹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또 정당정책 토론회와 후보자 초청 대담, 후보자 초청 토론회 등 CMB 선거방송은 해당 웹사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CMB는 광역단체장과 기초단체장, 교육감 등을 대상으로 한 유료 방송연설 뿐만 아니라 지난 지방선거에 이어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한 무료 방송연설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의 출마의 변과 공약 등 관련 정보를 시청자에게 빠짐없이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MB 관계자는 "우리지역 참된 일꾼을 뽑기 위해 이번 선거방송을 기획했다"며 " 관련 웹사이트를 통해 지역민을 위한 양질의 선거정보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