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넥슨, 인기 기대작 'FIFA 온라인 4' 선봬
넥슨, 인기 기대작 'FIFA 온라인 4' 선봬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5.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선된 게임 엔진과 향상된 그래픽
내달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FIFA 온라인 4 대표이미지 (사진=넥슨)
FIFA 온라인 4 대표이미지 (사진=넥슨)

넥슨은 EA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17일 시작했다.

네 차례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거쳐 출시된 FIFA 온라인 4는 PvP(유저 간 대결) 대전 시 전략수비 방식을 채택하여 새롭게 추가된 '팀전술'과 '개인전술' 그리고 '감독 선호 포메이션'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또 '대표팀 모드'는 급여(샐러리캡)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해진 급여 한도 내의 동등한 조건에서 전략적인 스쿼드를 구성해 경기를 진행하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내달 13일까지 FIFA 온라인 4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팀 코리아 아이콘 시즌 ALL 지명 선수팩', '세계 국가대항전 데뷔 시즌 ALL 선수팩', '론칭 스페셜 실버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를 받는다. 또 주간 접속에 따라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아울러 오픈 이후 일정 수준의 '구단주 레벨'과 '플레이 횟수', '매치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계정당 1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