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기대작 'FIFA 온라인 4' 선봬
넥슨, 인기 기대작 'FIFA 온라인 4' 선봬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5.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선된 게임 엔진과 향상된 그래픽
내달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FIFA 온라인 4 대표이미지 (사진=넥슨)
FIFA 온라인 4 대표이미지 (사진=넥슨)

넥슨은 EA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17일 시작했다.

네 차례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거쳐 출시된 FIFA 온라인 4는 PvP(유저 간 대결) 대전 시 전략수비 방식을 채택하여 새롭게 추가된 '팀전술'과 '개인전술' 그리고 '감독 선호 포메이션'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또 '대표팀 모드'는 급여(샐러리캡)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해진 급여 한도 내의 동등한 조건에서 전략적인 스쿼드를 구성해 경기를 진행하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내달 13일까지 FIFA 온라인 4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팀 코리아 아이콘 시즌 ALL 지명 선수팩', '세계 국가대항전 데뷔 시즌 ALL 선수팩', '론칭 스페셜 실버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를 받는다. 또 주간 접속에 따라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아울러 오픈 이후 일정 수준의 '구단주 레벨'과 '플레이 횟수', '매치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계정당 1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