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자유한국당 서산시장 예비후보 개소식 가져
이완섭 자유한국당 서산시장 예비후보 개소식 가져
  • 이영채 기자
  • 승인 2018.05.1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자유한국당 이완섭 서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성일종 도당위원장 및 도의회, 기초의회 출마 후보자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이영채기자)
15일 이완섭 자유한국당 서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성일종 도당위원장 및 도의회, 기초의회 출마 후보자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이영채기자)

이완섭 자유한국당 서산시장 예비후보는 15일 충남 서산시 동문동 삼일상가에 마련된 선거 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성일종 국회의원을 후보를 비롯해 이인제 도지사 예비후보 부인 김은숙씨, 전용학 전 국회의원, 허영일 서산시노인회장, 도의회, 기초의회 출마 후보자 및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허영일 서산시노인회장, 박성호 서산장학재단 이사장, 우종재 서산시의회 의장이 선거대책위원장으로 길일국 서산시장애인체육회장, 류관곤 전 시의원, 류광호 전 교육장, 이희집 전 서산시 국장, 안종균 팔봉지회장이 선거대책본부장에, 조문상씨가 선거사무장으로 각각 임명장을 받아 선거 진용을 갖췄다.

성 의원은 이 자리에서 "이번 6.13 지방선거 원플레이 하나의 선수가 되서 하나의 선거운동을 해서 도의원, 시의원들을 반드시 모두 당선시켜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리드하는 서산시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자유한국당 이완섭 예비후보는 15일 충남 서산시 동문동 삼일상가에 마련된 선거 사무소에서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해 개소식을 가졌다.
이완섭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는 15일 충남 서산시 동문동 삼일상가에 마련된 선거 사무소에서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해 개소식을 가졌다.

이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인기가 없는 것 잘 안다"면서 "그러나 자유한국당이 없으면 대한민국이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말만 번지르르 하면서 퍼준다는 얘기만 잘 하는 것이 박수 받을 일인가, 이번에는 빨간 당 사람들이 돼야 한다"면서 "누가 진정 국가를 생각하고 지역을 생각하느냐를 봐야 한다"며 보수층의 결집을 강조했다.

끝으로 이 예비후보는 "중앙부처를 저만큼 아는 사람이 없다. 제가 지금 멈춘다는 것은 직무유기다. 목적지가 바로 앞에 있는데 멈춘다는 것이 잘하는 일이냐"면서 "3선 시장 욕심 때문에 도전하는 게 아니다. 3선 시장을 통해 50년, 100년 앞을 내다보는 서산을 만들겠다. 나침판과 지도가 없는 선장에게 서산호를 맡겨선 안 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신아일보] 서산/이영채 기자 esc1330@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