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족을 위한 꿀팁, 더 싸게 더 다양하게
해외여행족을 위한 꿀팁, 더 싸게 더 다양하게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05.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사 여름휴가 이벤트 '풍성'
(사진=신아일보 DB)
(사진=신아일보 DB)

여름휴가철이 두달 앞으로 다가왔다. 휴가를 준비하기엔 다소 이른 시즌이긴 하지만 해외여행족이라면 말이 다르다. 조금이라도 일찍 예약을 해야 저렴한 가격에 비행기 삯을 구할 수 있다. 올 여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자신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자. 항공비는 물론 호텔비까지 절약해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롯데카드 여행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아시아나항공 일본 19개 도시 항공권 최대 7% 할인, 대한항공 유럽 6개 도시 항공권 최대 8% 할인된다. 

하나카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 준비부터 현지투어까지 하나카드 하나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말까지 일본, 동남아(태국·베트남·필리핀·말레이시아·라오스), 괌·사이판 노선의 항공권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글로벌 숙박 예약 전문 플랫폼인 아고다(agoda)를 통해 호텔을 결제할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유여행과 렌터카까지 두가지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의 ‘해외여행, 하나카드 하나면 돼!’에 접속해 쿠폰코드 ‘HANA 클룩 10’을 입력하면 액티비티를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내일스토어에서는 공연·입장권·교통패스 등을 최대 50% 할인까지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렌터카도 10% 할인혜택을 받는다. 

글로벌 여행 서비스 업체와 제휴를 맺은 카드사를 통해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는 익스피디아(Expedia), 트립닷컴(Trip.com 구 씨트립), 호텔스닷컴(Hotels.com) 등 글로벌 여행 서비스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스터카드 고객은 △익스피디아에서 예약 시 12% 할인 및 1000포인트를 적립 △트립닷컴에서 마스터카드 소지자는 해외 호텔 예약시 7% 할인 △호텔스닷컴에서 최대 1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NH농협카드는 해외여행 특화상품인 ‘올바른 TRAVEL카드’와 ‘올바른 Global체크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