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가정의 달’ 5월 카드 프로모션 진행
DGB대구은행, ‘가정의 달’ 5월 카드 프로모션 진행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8.05.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값 할인·이모티콘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이해 DGB대구은행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반값 할인과 이모티콘 등을 선물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5월 한 달 간 진행되는 ‘5월엔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쓰세요’ 이벤트는 가정의 달에 가장 소비가 빈번한 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몰에서 DGB대구은행 신용, 체크카드로 15만원 이상 사용한 개인 고객을 추첨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500명에게 제공한다.

석가탄신일과 개천절 등 휴일이 포함된 다음달 10일까지 가족 나들이 고객을 위해 ‘가정의 달’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대구은행 BC카드로 이월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본인과 동반1인까지 50% 할인 혜택이 있으며, 리틀소시움 입장권 결제 시 아동 종일권은 50%, 나머지 요금은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내 생일이 5월이라면’ 이벤트는 숫자 ‘5’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5월이 생일인 고객이 5월 한달 간 DGB대구은행 신용, 체크카드로 15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500명 에게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해외 직구 이용 카드 고객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100 이상 누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매 시즌 차별화된 DGB대구은행 카드 이벤트로 고객 편의를 도모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