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5월 S450·EQ 출고 프로모션 실시
한성자동차, 5월 S450·EQ 출고 프로모션 실시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5.1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하이테크 스피커 증정
(사진=한성자동차)
(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Family Festival with Hansung'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차량 출고 혜택이 마련됐다. 더 뉴 S450 출고 고객은 새롭게 리뉴얼 된 반얀트리 호텔 오아시스 이용권을 포함한 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EQ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하이테크 아이템인 공중부양 스피커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AMG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킷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한성자동차는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써킷 익스피어리언스를 오는 18~19일 이틀 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전문 레이서 인스트럭터와 함께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비롯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마스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이번 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타 딜러사와는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