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건설,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 분양
동아건설,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 분양
  • 김상태 기자
  • 승인 2018.05.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 야경투시도. (사진=동아건설사업)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 야경투시도. (사진=동아건설사업)

동아건설산업은 지난달 27일부터 강원 태백시 장성동 167-15번지에서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을 분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신규 아파트 공급이 없던 장성동 일대에 4년만의 공급이다.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은 가전, 창호 등 8가지 품목을 5월 계약고객에 한해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65인치 대형 TV, 에어컨, 드럼 세탁기의 가전을 계약자 혜택 프로모션으로 제공하고, 안방 붙박이장, 중문(86㎡ 만해당), 발코니 창호 무상 시공 등의 행사를 진행 중이다.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 은 전용면적 83~116㎡, 지하 1층~지상 15층, 3개동, 총 202가구로 구성된다. 인근에 태백산 국립공원이 인접해 우수한 자연환경을 품은 친환경아파트다.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고, 전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된다.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 은 다양한 레저시설 및 교통의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이 단지는 평창올림픽 개최로 고속도로 및 고속철도 등 광역교통망이 확충됐다. 주변에 모터스포츠 레저단지·하이원리조트·오투리조트 등이 있어 다양한 운동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 중에 하이원 워터월드가 완공될 예정이며, 태백 풍력발전단지, 강원랜드 등 주변의 대규모 관광 및 개발계획이 기대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또 지난해 태백시 장성탄탄마을이 국토교통부 공모사업인 ‘도시재생 뉴딜사업 주거지원형’ 에 선정되면서 2021년까지 9만5739㎡ 사업 면적에 449억3700만원이 투입돼 쇼핑·문화 등 생활 인프라가 들어서면 장성동의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주도시보증공사에서 보증하는 분양 안심 보장 아파트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고 계약금 5%에 2차 계약금과 중도금 무이자의 혜택으로 자금부담까지 줄였다.

한편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의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태백시 장성동 147-2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