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디자인 가전 '코스텔',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
북유럽 디자인 가전 '코스텔',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5.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텔)
(사진=코스텔)

홈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 전문 브랜드 코스텔㈜이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했다.

9일 코스텔은 “최근 ‘멘즈테리어(mensterior)’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남성이 주도적으로 집을 꾸미고 가전용품을 구매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며 “코스텔은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 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우디는 신세계그룹이 3·40대 남성을 겨냥해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이다.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남심을 사로잡을 코스텔만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다.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코스텔 제품은 클래식 레트로 냉장고 300L와 86L 모델과 모던 레트로 냉장고 281L와 107L 제품, 레트로 의류건조기, 신제품 그라파이트 그릴앤오븐 토스터기, 레트로 포트 등이다.

코스텔은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혜택도 늘릴 계획이다.

코스텔만의 홈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 제품들은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 외에도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백화점 일부 매장, 대구백화점, 현대 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코스텔 마케팅 담당자는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을 더한 코스텔 가전 제품들이 ‘럭셔리 가전’과 ‘가심비’ 열풍에 발 맞춰 고성능, 고효율에 투자하는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하우디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