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어린이날 'Happy Day' 특별이벤트 개최
경북관광공사, 어린이날 'Happy Day' 특별이벤트 개최
  • 최상대 기자
  • 승인 2018.05.0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Happy Day' 특별이벤트 진행 모습. (사진=경북도관광공사)
어린이날 'Happy Day' 특별이벤트 진행 모습. (사진=경북도관광공사)

경북도관광공사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보문단지 보문호반광장 일원에서 ‘Happy Day’ 특별이벤트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공사는 이날 보문호반광장 일원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어린이들이 즐거운 날이 되도록 매직쇼,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오전 10시 부터 오후 3시까지 보문단지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보문골프장 ‘골프카트체험’ 및 ‘퍼팅체험’ 등 특별 이벤트를 통해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들이 행복한 세상’이란 주제로 2018 봄 여행주간 경북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여행주간 보문단지 수상공연장에서는 ‘구경오이소 야(夜)한공연’(매주 토요일) 및 보문단지 및 안동문화관광단지 입주업체 ‘스템프 이벤트’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이재춘 경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 “공사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이날 하루라도 마음껏 뛰놀고 즐기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13일까지 이어지는 봄 여행주간에 경북으로 많이들 오셔서 아름다운 경북의 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