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국내 선봬
한불모터스,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국내 선봬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5.03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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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칵투스 원톤 에디션 전시·다양한 이벤트 마련
지난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올리브콘에서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사진=한불모터스)
지난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올리브콘에서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사진=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오는 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올리브콘’에서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국내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이는 라메종 시트로엥은 시트로엥의 최신 전시장 콘셉트를 말한다. 나무 소재를 사용해 거실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시트로엥의 브랜드 정체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림과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총 5일 간 운영한다. 여기에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을 전시하며 행운의 숫자 뽑기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공유 등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4 칵투스 2박3일 시승권과 고급 우산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별도의 상담 공간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