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신화푸드그룹 "'가정의 달' 벤또락으로 사랑 전하세요"
신화푸드그룹 "'가정의 달' 벤또락으로 사랑 전하세요"
  • 장유리 기자
  • 승인 2018.05.0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맞아 특별 이벤트 마련… 고메벤또 주문 고객에 메시지 카드·꽃차 증정
(사진=신화푸드그룹)
(사진=신화푸드그룹)

가정의 달인 5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이지만  요즘 현대인들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익숙치 않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 일식사업부 긴자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일식 긴자 전 업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벤또락 중 고메벤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식 긴자의 벤또락은 획일화되고 단순화 된 메뉴가 아닌 긴자 만의 메뉴를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먹거리들을 제공하고 맛과 양 모두 세심하게 신경을 써 가치 있는 일식 긴자의 벤또에 선물용 메시지 카드와 꽃차로 구성했다.

일식 긴자에서 고메벤또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고급스러운 카드에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용 메시지 카드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일식 긴자와 프리미엄 꽃차 브랜드 ‘꽃을 담다’와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꽃차를 증정한다.

꽃차는 100%국내산 꽃으로 인공 첨가물이 없으며, 나뭇가지에 꽃을 그대로 달아 건조한 뒤 상품화한 ‘플라워 티스틱’으로 아내 또는 여자친구에게 고메벤또와 함께 선물하려는 남성들이 이벤트 시작부터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일식 긴자의 모든 벤또락은 단체 예약 주문 시, 배달도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아일보] 장유리 기자 jyuri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