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조규일 진주시장 후보 확정… "모든 역량 다 바칠 것"
자유한국당 조규일 진주시장 후보 확정… "모든 역량 다 바칠 것"
  • 김종윤 기자
  • 승인 2018.05.0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규일 선거사무소)
(사진=김종윤 기자)

자유한국당은 경남 진주시 시장후보 경선에서 조규일 예비후보가 진주시장 후보로 결정됐다.

조 예비후보는 2일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진주시장 후보 경선에서 부족한 저를 뽑아진주신 것에 대해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조 예비후보는 "시민들과 당원 여러분들께서 저를 후보로 선택하신 것은 단순히 저 조규일 개인에 대해 선택이라기 보다는 진주지역에 크나큰 변화와 쇄신, 소통을 염원하는 민의를 보여주신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의 뜻을 잘 받들어 진주의 발전, 진주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바치겠다"면서 "우선 자유한국당 도의원, 시의원 후보들과 힘을 합해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계속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아직 길이 멀다. 지금보다 훨씬 험난한 길이 앞에 놓여 있다"며 "아무리 어려운 길이라도 오직 진주 시민만 바라보며,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우리가 사랑하는 진주를 만들어가기 위해 모두가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동안 보내주신 시민과 당원들의 기대와 염원을 절대 잊지 않겠다"며 "진주의 발전과 진주시민 모두의 행복을 위해 어떠한 짐도 짊어질 것이다.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 나갈 각오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진주/김종윤 기자 kyh7019@chollia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