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그린카·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4.3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요 도시 내 그린존 총 50대 규모 진행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프로모션 포스터.(자료=그린카)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프로모션 포스터.(자료=그린카)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Live Loud #벨로스터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그린카와 현대차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리고 신형 벨로스터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 내 그린존(차고지)에서 벨로스터 차량 총 50대 규모로 진행된다.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차량 대여요금과 보험료가 포함된 벨로스터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시승 후기 이벤트'와 '시승 만족도 조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시승 후기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차를 탄 소감을 작성한다. 해당 링크를 그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벨로스터 5000원 대여 할인쿠폰'을 응모 차수별 우수 리뷰어 각 5인에게는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시승 만족도 설문조사의 경우 모든 참여 고객에게 그린카 '벨로스터 3000원 대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조사는 시승 차량 반납 이후 고객에게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좌일 그린카 대표이사는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로 운전의 즐거움을 전하는 신형 벨로스터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그린카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신 차종에 대한 다양한 시승 방식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