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SK브로드-마블 '마블티셔츠' 공동마케팅
SK브로드-마블 '마블티셔츠' 공동마케팅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4.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서 티 구매하면 마블영화 VOD 쿠폰 지급
옥수수X마블 콜라보 WEEK…소장용 VOD 할인도
SK브로드밴드 옥수수, 마블-유니클로와 '마블매니아' 공동마케팅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옥수수, 마블-유니클로와 '마블매니아' 공동마케팅 (사진=SK브로드밴드)

개봉 5일째 맞은 29일 오전 400만을 돌파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흥행에 힘입어 SK브로드밴드가 마블팬을 타깃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에서 마블 티셔츠 사면 '블랙팬서' VOD 쿠폰을 받거나 마블 영화 소장용 VOD 사면 마블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준다.

SK브로드밴드는 30일 어벤져스로 유명한 콘텐츠 제작사 마블,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와 협업해 '마블매니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마블매니아 프로모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마블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옥수수에서 상영 예정작인 '블랙팬서' 소장용 VOD 시청 쿠폰과 마블매니아 마그넷을 전원 증정한다.

블랙팬서 VOD 쿠폰은 옥수수에서 사전등록해 오는 4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유니클로 마블 티셔츠는 글로벌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수장작들로 이루어졌다.

또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옥수수X마블 콜라보 WEE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콜라보 WEEK는 마블영화 소장용 VOD를 구매하면 마블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전트 카터 시즌1~2', '에이전트 오브 쉴드 1~4' 등 마블 드라마 소장용 VOD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 본부장은 "앞으로도 메이저 콘텐츠 제작사나 오프라인 매장과 활발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