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미니언즈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동원F&B, 미니언즈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4.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사진=동언에프앤비 제공)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사진=동언에프앤비 제공)

동원F&B가 세계 각국의 다양한 간편 참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들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6월13일까지 운영된다.

빠에야, 파스타, 샌드위치 등 참치로 간편하게 만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집에서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요리법도 제공한다.

참치 요리 외에도 향후 출시 예정인 파우치 참치, 카나페 참치 등 신제품들을 사전 공개해 한정 판매한다. 또한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 ‘더참치’ 3종과 세계 유일의 미니언즈 참치캔,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등도 판매한다.

동원F&B 관계자는 “36년 국민 반찬인 동원참치는 최근 가정간편식(HMR) 요소를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하는 등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참치캔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젊은 감각으로 다가가기 위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TV 광고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