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로 좌·우·아래 모두 안심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로 좌·우·아래 모두 안심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4.2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좌우 강력한 흡입은 물론 바닥 공기까지 케어 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인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를 출시했다.

25일 코웨이가 출시한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는 80㎡ 면적의 대용량 제품으로 사무실·식당·유치원·학교·병원 등 넓은 실내 공간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좌·우·아래 3면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트리플파워 시스템으로 바닥 공간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 해준다.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좌우 양면에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헤파필터가 각각 탑재돼 있고 제품 하단에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헤파필터가 있어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 한다.

이 제품은 자사 동급 성능 제품 대비 부피가 약 48% 줄어든 컴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해내 어느 곳에서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스마트 기능도 갖추고 있다. 실내공기 모니터링을 통해 오염 정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한다. 공기 질이 양호하면 스마트 에코 모드로 자동 전환돼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사용 공간의 불빛을 감지해 자동으로 풍량·소음·소비전력을 조절해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코웨이 월 렌탈료도 3만8900원으로 경제적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9만원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넒은 공간을 청정 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3면 흡입으로 더욱 강력해진 공기청정기능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