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익 부천시장 예비후보-한선재 의원, 정책연대 기자회견
조용익 부천시장 예비후보-한선재 의원, 정책연대 기자회견
  • 오택보 기자
  • 승인 2018.04.2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용익 선거사무소 제공)
(사진=조용익 선거사무소 제공)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경선이 임박한 가운데 조용익 예비후보와 한선재 부천시의원이 23일 부천시청 브리핑 룸에서 공동기자회견(사진)을 갖고, “정책연대로 부천의 100년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밝혔다.

한 의원은 "문재인 정부 성공과 이재명 경기도 지사의 승리를 조용익 후보와 한선재가 이끌겠다"며 "부천시가 안고 있는 한계와 극복해야 할 과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는 리더십을 갖춘 후보가 '조용익'이라고 생각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말했다.

조 예비후보는 "16년동안 풀뿌리 지방자치를 현장에서 실천해온 축척과 경험해온 한선재 의원이 치열한 경선을 앞두고 함께 하기로 결정해 줘 감사를 드린다"며 "한 의원의 정책과 공약을 공유, 더 나은 부천시민의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조용익 예비후보는 스마트시티 완성, 대기업 및 융·복합 R&D 연구 전문단지 조성, 어르신 아동을 위한 지역감당의 제도 도입, 장애인 인권침해예방센터 운영, 인천~원종~홍대입구 광역지하철 조기착공 및 확대 추진등 10대 공약을 발표했다.

한선재 의원도 시장직속 미세먼지 기구신설,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복원, 부천시 교육위원회 설치, 친환경에너지 정책 등 10대 공약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