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2회만에 터진 화제...개성 넘치는 출연진도 한 몫
'놀라운 토요일' 2회만에 터진 화제...개성 넘치는 출연진도 한 몫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04.15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2회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2.1%, 최고 시청률 2.5%를 기록했다. tvN 채널의 타깃인 2049 시청률에서는 전국 평균 1.7%, 최고 2.1%로 2주 연속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수도권 기준 시청률에서는 평균 2.4%, 최고 3.2%까지 치솟았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기준) 또한 이날 소개된 노래들이 주요 포털 검색어에 오르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대구 서문시장의 명물인 쉬림프 앤 칩스, 무 떡볶이, 컵막창을 걸고 총 3라운드의 노래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첫 미션곡인 샤크라의 Hey U에서는 실패했으나 두 번째 태티서의 아드레날린에서는 성공, 무 떡볶이를 맛보는 기쁨을 누렸다. 이어 악동뮤지션의 Crescendo에서는 혜리와 키, 한해가 큰 활약을 펼쳤으나 마지막 한 글자를 틀려 아쉬움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신동엽의 입담이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을 웃게 하는 멤버에게 막창을 맛볼 수 있게 해주겠다 하자 출연진 모두 필사적으로 개인기를 펼쳤다. 하지만 이들 가운데 오직 신동엽만이 재치 있는 멘트로 입짧은햇님을 웃게 하는 데 성공, 다른 멤버들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제작진은 2회 방송에 대해 “개성 넘치는 출연진의 케미가 색다른 재미의 원천”이라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노래들이 등장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며 즐길 수 있었다는 반응이 많았다. 앞으로도 세대 간 공감을 이끌어내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오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신아일보] 진용훈 기자 yhj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