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달성
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달성
  • 익산/문석주기자
  • 승인 2008.10.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신뢰받는 선진우정기업으로 보답
우정사업본부가 2008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 결과 공공서비스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기에, 익산우체국장(김재홍)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만족 실천을 위해 노력한 결과로써 전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익산우체국은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우정사회봉사단 및 여직원봉사모임인 까치회를 통해 삼기면 소재 백향노인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하였고, 가족이 없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나눔행사 실시, 소년소녀가장 에게 장학금지원사업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우체국상 정립에 지속적으로 노력하였다.

또한 전 직원이 동참한 가운데 아름다운 가게 나눔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돕기 운동을 적극 실천하였으며, 매년 명절 및 고객의 날을 맞이하여 고객님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등 지역봉사활동을 통한 고객사랑 나눔 및 시민과 함께하는 우체국이 되도록 노력하였다.

김재홍 국장은 우정사업본부가 2008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 결과 공공서비스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그동안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전직원에게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고품격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