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KT&G, 전자담배 ‘릴(lil)’ 한정판 ‘샴페인골드 에디션’ 출시
KT&G, 전자담배 ‘릴(lil)’ 한정판 ‘샴페인골드 에디션’ 출시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04.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 한정판 '샴페인골드 에디션'.(사진=KT&G)
릴 한정판 '샴페인골드 에디션'. (사진=KT&G)

KT&G는 오는 18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한정판인 ‘샴페인골드 에디션’을 1만대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외관에 은은하고 세련된 골드 컬러를 적용해 한정판만의 고급스러움으로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품의 사양과 기능은 기존에 출시된 제품과 동일하다.

‘릴’ 누적 판매량 30만대 돌파를 기념해 발매되는 이번 한정판은 전국 주요 도시에 설치된 ‘릴 스테이션(lil station)’ 27곳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릴 공식 홈페이지(www.its-lil.com) 내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릴’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구조와 부드러운 그립감, 90g의 가벼운 무게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앞서 KT&G는 지난 3월 서울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던 ‘릴’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판매지역을 전국 6대 광역시와 경기도 6개 대도시 그리고 세종시로 확대하기도 했다.

이어 지난 4일 ‘핏’의 신제품인 ‘핏 매치(Fiit MATCH)’와 ‘핏 스파키(Fiit SPARKY)’를 추가로 출시해 다채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릴 샴페인골드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가는 기존 블루·화이트 제품과 동일한 9만5000원으로 할인 코드(2만7000원) 적용시 6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코드 발급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처별로 선택하면 된다.

[신아일보] 우승민 기자 smwoo@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