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 '5월 분양'
시티건설,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 '5월 분양'
  • 김재환 기자
  • 승인 2018.04.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14층 6개동 전용면적 84㎡ 468가구
지하철·학교·마트 걸어서 10분이면 '충분'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 투시도.(자료=시티건설)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 투시도.(자료=시티건설)

시티건설이 대구시 동구 용계동 701-1번지 일원에 짓는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을 다음달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4층 6개동, 전용면적 84㎡ 총 46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교통여건은 대구 지하철 1호선인 율하역과 용계역이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이다. 또, 동대구IC와 가까워 차량을 통해 인근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은 안일초등학교와 정동고가 도보통학 거리에 있으며, 롯데아울렛과 롯데마트, LF동대구아울렛 등 각종 쇼핑시설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한편, 시티건설은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의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판상형 구조의 평면 설계를 도입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대구 지역 최초로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된다. 입주자는 취향에 따라 '어반스타일'과 '모던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의 사물인터넷(IoT) 기반 스마트홈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다.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는 난방과 조명, 가스밸브 등을 스마트폰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6-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 위치도.(자료=시티건설)
대구 안심 시티프라디움 위치도.(자료=시티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