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태국 송끄란 페스티벌 '숙박 특가 행사'
호텔스컴바인, 태국 송끄란 페스티벌 '숙박 특가 행사'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8.04.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대표 호텔·리조트 대상 최대 67% 할인
태국 푸껫 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사진=호텔스컴바인)
태국 푸껫 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사진=호텔스컴바인)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태국 최대 규모 축제인 '송끄란 페스티벌'을 맞아 이번 한 달 간 태국 대표 호텔 및 리조트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상 호텔과 리조트는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Centre Point Hotel Silom) △아바니 아트리움 방콕(AVANI Atrium Bangkok) △타본 팜 비치 리조트 푸껫(Thavorn Palm Beach Resort Phuket) △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Baan Laimai Beach Resort) △아트 마이 갤러리 님만 호텔 바이 콤파스 호스피탈리티(Art Mai Gallery Nimman Hotel by Compass Hospitality) 등 방콕과 푸껫, 치앙마이에 있는 총 5곳으로, 최대 67%의 할인을 제공한다.

태국의 수도이자 최고의 인기도시 방콕에 위치한 센터 포인트 호텔 실롬은 방콕을 수직으로 가로지르는 차오 프라야강의 강변에 위치해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콕의 심장부이자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뉴 펫차부리 로드에 있는 아바니 아트리움 방콕은 최대 25%, 푸켓의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타본 팜 비치 리조트 푸껫과 반 라이마이 비치 리조트는 각각 최대 59% 할인을 실시한다. 단, 3박 이상 예약시에는 최대 64%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치앙마이의 5성급 부티크 호텔이자 8층 높이의 예술 작품으로 평가 받는 아트 마이 갤러리 님만 호텔 바이 콤파스 호스피탈리티는 최대 25% 할인이 적용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에서도 보다 많은 가족과 친구들이 부담 없이 태국에 머물며 새로운 여행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전 세계 194만개, 태국 내 약 3만4000개의 호텔 가격비교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