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일대일 맞춤 매니저 '버틀러 서비스' 론칭
제네시스, 일대일 맞춤 매니저 '버틀러 서비스' 론칭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4.05 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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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 교체·예약대행·수리 등 제공
이달부터 시행하는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사진=제네시스)
이달부터 시행하는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사진=제네시스)

현대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이달부터 신차 출고 개인 고객과 기존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일대일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 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과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 등을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전용 상담 창구인 '아너스 G' 컨시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안내하고 고객별 전담 블루핸즈(350개소)와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할 예정이다.

기 출고 고객 대상으로는 4월 중 서비스 안내 SMS를 발송하고 고객 문의 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제네시스가 △5년 무상 보증수리 △소모품 무상 교환 △부가 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등 모빌리티 케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의 능동적인 차량 관리로 고객들의 편안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고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